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현재 위치
  1. MD REVIEWS

MD REVIEWS

럭희닷컴 MD가 추천하는 제품 & 리뷰 서비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몬테일 액티비타 넥크림 + 필새틴 바디크림
작성자 럭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9


액티 비타 넥 트리트먼트 프로씨젠 (목 크림) 200 ml / Acti-Vita Neck Treatment ProCGen


주름이 생기기 쉬운 목 피부를 위한 크림으로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는 사용 감과 풍부한 영양감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목 피부를 보호하며 , 목 주름을 개선해 줍니다 .


#나이테 제거 크림 #넥크림 #몬테일


사용 방법 : 매일 아침 · 저녁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흡수시켜 줍니다 .

피부 타입 : 모든 피부

사용 빈도 : 매일 사용

주요성분 : Acti Vit a Pro C Ge n Complex , 식물성 오일 Complex, 해바라기씨오일  판테놀 , 알란토인



몬테일 넥크림은 목과 데콜테 피부를 케어하여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스킨케어 제품입니다. 넥크림은 목과 데콜테 부위에 특화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여 건조함을 완화하고 탄력을 향상시키며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풍부한 영양 성분과 보습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유지해줍니다.


그렇다고 무조건적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개별적인 피부 상태와 민감도에 따라 다를 수 있는점을 항상 유의하여 자신의 피부 타입과 필요에 맞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목과 데콜테는 얇고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 미용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부위는 얼굴과는 달리 자체적인 기름 분비가 적어서 건조해지기 쉬운 특징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이기도 합니다.


몬테일 넥크림은 이러한 목과 데콜테 부위의 건조함을 완화하고 탄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비타민 E 등이 있습니다. 히알루론산은 피부 내부에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주고,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수분 손실을 막아줍니다. 비타민 E는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합니다.


사용 방법은 세안 후에 적당량을 손에 덜어 목과 데콜테 부위에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흡수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목과 데콜테 부위는 얇고 민감한 피부이므로 강한 압력을 가하지 않고 부드럽게 다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 새틴 딜라이풀 바디 크림 200 ml / Feel Satin Delightful Body Cream


리치한 크림 제형으로 지치고 건조한 바디 피부에 유 · 수분 균형을 맞춰주고 건조함과 자극으로부터 바디 피부를 보호해 줍니다


#다이어트 필수 바디 크림 #튼살 바디 크림 #임산부 바디 크림


사용 방법 : 샤워 후 , 적당량을 덜어 바디 피부에 부드러운 마사지를 통해 충분히 흡수시켜 줍니다.

피부 타입 : 모든 피부

사용 빈도 : 매일 사용

주요성분 : 글리세린 , 알로에베라잎즙 ,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데센


몬테일 필새틴 바디크림은 피부의 보습과 영양을 돕는 바디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풍부한 보습 성분과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하고 탄력이 부족한 피부에 효과적입니다.


필새틴은 피부 재생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또한 바디크림은 부드러운 질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테일 필새틴 바디크림은 일상적인 보습 루틴에 활용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피부 타입과 민감도에 따라 반응이 다를 수 있으니 테스트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378 [1+1] 몬테일 액티비타 넥크림 + 필새틴 바디크림 몬테일 액티비타 넥크림 + 필새틴 바디크림 HIT 럭희♥ 2024-02-27 26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02-6959-7036
  • 상담시간 | 09:30~17:30
    점심시간 | 11:30~13:30
    카톡상담 | 09:30~17:30
    주말/공휴일 휴무